실리만 연질캡슐
날씨가 좋아지면서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회식, 술자리, 동아리 등 빠질 수 없는게 술인데요. 그 자리에서 빠지지 않는 술 때문에 간 건강 걱정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술을 줄이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상황상 쉽지 않다면 간 건강을 위해 실리마린이 함유된 실리만 캡슐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 건강
체내 큰 장기로 몸에 필요한 물질 영양분, 담즙산 등을 생성, 저장, 알콜 대사, 면역작용, 암모니아해독, 호르몬대사 등을 하며 각종 반응에서 나오는 활성산소 등 유해 물질, 약물, 음식, 독소 등을 해독하고 분해하는 작용을 합니다. 간 건강이 나빠지게 되면 해독, 면역작용 등 간이 담당하고 있는 주요 작용이 비정상화 되면서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간은 침묵의 장기라고 불려서 많은 기능이 손상되서야 증상이 나타나므로 미리 건강을 챙기실 필요가 있습니다.
실리만 캡슐의 성분, 복용방법
밀크씨슬 = 마리아엉겅퀴 = Silybum marianum = 서양엉겅퀴 다 같은 식물을 뜻하는데 보라색 꽃을 가진 국화과 식물로 유럽에서 오래전 부터 사용되고 있는 식물입니다. 종자 내에서 추출한 실리마린 성분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이 입증되어 건강기능식품, 의약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성분인 실리마린은 활성산소 등을 없애주는 항산화 기능을 하는 flavonoids로 이 중 sliybin이라는 약효능이 가장 강력합니다.
실리만 캡슐은 의약품으로 실리마린의 단점(물에 잘 녹지 않는다)를 보완하기 위해 새로운 형태SMEDDS를 통해 흡수율을 높여 개선(건강기능식품으로도 나오는데 의약품에 비해 허가기준, 범위, 공정 등 규정이 떨어져서 의약품으로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
대상에는
- 만성피로로 비타민 B군을 드셔도 계속 피곤하신 분
- 야근, 회식 등 잦은 음주로 간 걱정이신 분
- 스트레스 잦고 면역력이 떨어지신 분
- 우루사에 더 추가해서 간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효능 효과에는
6개월 동안 비알콜성지방간 환자들 100명을 대상으로 한 실험으로 간 건강을 나타내는 수치인 AST, ALT를 관찰한 결과
수치 개선이 위약군보다 유의미하게 나타남. 이외에도 여러 논문들이 나오고 있음.
주의사항
비교적 안전한 성분이지만 담관폐쇄가 있거나 12세이하 소아, 대두유, 콩, 땅콩 알레르기 환자는 복용을 삼가야 하고 임수유부, 당뇨성고지혈증, 췌장염 환자등은 상담받으신 후 복용. 대표적 부작용으로 위통, 설사 있는데 증상 발생 시 중단 후 전문가와 상의.
댓글